2020.04.02

4月がきましたね

 

こんにちは! カモンホテルなんばです!(/・ω・)/
皆様いかがお過ごしでしょうか?

今、カモンホテルの構える大阪市では徐々に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影響を受け始めています。
これまで元気に営業を続けてきた私たちも例外なくその波を受けており、
あんなに平日でも賑やかだった道頓堀や黒門市場、なんば駅周辺が嘘のように静かになって驚いています。

また本来であれば春休みシーズンを利用してのにぎやかなご家族やご友人グループのお客様、
桜の観光を楽しみに来日される外国からのお客様との会話が出来ない事を寂しく思っています。
こういう場面に置かれて、日頃どれだけ私たちが楽しんで皆様と接してこられたかが実感されます。

今、いつ収まるか分からないこの状況下、どうしてもネガティブなことにばかり目が行きがちですが
こういう時こそ明るいことを考えて過ごしたいものですね。
旅行に出かけたり、美味しいものを食べたり、ご友人ご家族皆様と一緒に何も気にせず集まれたり…
私たちのホテルはそんな皆様の中心でありたいと考えます。

今すぐにはできなくても、この先はきっと明るい方向に進んでいく事を願っています。
ですので、皆様も少し先の楽しみを想像しませんか? (大阪旅行を行く計画を立ててみるとか…

幸い、私たちのホテルはプランによって異なりますが多くのプランは3日前までキャンセル無料で対応を行っております。
カモンホテルのみでなく、きっと多くのホテルがそういうスタイルです。
ひとまず予約をしてみて、うんと楽しみを詰め込んだ少し先の旅行計画を作ってみませんか?
大阪でなくたっていいんです、カモンホテルでなくたっていいんです。 
たくさんの選択肢の中で私たちを選んで頂けるなら本当に嬉しいことですが(-ω-)☆

もしその時まだこの状況がよくなっていなければ、いくらでもキャンセルして頂いてもいいんです!(←ただし、無料期間にお願いしますね(*‘ω‘ *))
ポジティブな事、わくわくする事を考えて生活した方が絶対に楽しいですよ!!!
私たちも、皆様が少しでもわくわくできる情報をこれからも届けていきます(`・ω・´)ゞ

皆様にとっての毎日が少しでも明るいものとなりますように、カモンホテルなんばスタッフ一同心より願っています。
できるだけ早いうちに、皆様にお会いできることを楽しみにしております(*´ω`)



안녕하세요 !
 카몬호텔 난바입니다!
여러분 어떻게 지내시고 계신가요?

현재, 카몬호텔이 자리하고 있는 오사카에도 신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을 실감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활발하게 영업을 해온 저희 카몬호텔도 코로나의 영향을 비켜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평일에도 북적거리는 도톤보리와 구로몬 시장, 난바역의 주변까지도 요즘은 한산한 풍경을 보여주고 있는 나날들의 연속이라 이례없는 풍경에 놀라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본래였다면 봄방학 시즌의 4월에 가족단위나 우정여행으로 오시는 고객님들, 벚꽃 놀이를 즐기기 위해 일본에 와주시는 외국인 관광객들로 북적여야 하는 시기에 저희 카몬호텔도 고객님들과의 만남이 현저히 줄어들어 쓸쓸하고 아쉬운 감정들 뿐입니다.

이러한 상황이 오고나서야 그동안 저희카몬 식구들이 고객님들과의 만남을 즐기며 기쁘게 생각하고 있었음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언제 끝날지 모르는 이러한 상황에 어떻게 해도 부정적인 것 들만 보이기 쉽상인 일상이 되었습니다만 그럴수록 더 밝은 생각을 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여행을 떠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친구, 가족여러분들과 함께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고 떠나는 것 까지 
저희 카몬호텔은 그상상의 중심에 있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분명 현재의 부정적인 상황은 밝은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믿고있습니다.

믿음의 힘을 우리모두 기대보는 것 은 어떠신가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나아진 상황이 왔을때의 여행계획을 미리 세워 보는 것 도 여행계획을 짜는 그 설레는 느낌에 기분이 좋아짐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v

다행히 저희 카몬호텔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지만  
3일전의 취소요청까지 무료 대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몬호텔뿐만 아니라 많은 호텔들이 그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오사카가 아니여도 좋습니다!  고객님들의 수많은 선택과 여정에 저희 카몬호텔을 선택해주시면 그또한 감사하고 기쁜일이수 없지만 카몬호텔이 아니여도 괜찮습니다.(-ω-) ☆

만약 예약날이 되어서도 상황이 좋지않으면 얼마든지 취소요청도 가능하시니 ( 단, 무료기간에 해주시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드립니다 ㅎㅎ) 긍정적 인 것, 설레는 일들을 생각하고 생활하는 것이 즐거울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카몬호텔도 여러분들이 행복함을 느끼실 수있는 정보를 앞으로도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 매일 조금이라도 밝은 일상들이 주어지길 카몬호텔 난바의 직원들도 모두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고객님들과 만날 수 있길 진심으로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ω`)...

 

PAGETOP